파워볼주소 실시간파워볼 파워볼패턴 다운로드 안전한곳

[뉴스엔 박정민 기자]

안무가 겸 댄서 아이키가 남편과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파워볼엔트리

11월 17일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는 게스트로 안무가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이지혜는 아이키에게 “초등학생 딸이 있다고 해서 놀랐다. 결혼을 일찍한 것 같다. 남편은 어떤 분이냐”라고 물었다. 아이키는 “남편은 공대 출신 연구원이다. 저와 무관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지혜는 “남편이 자랑스러워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아이키는 “남편이 춤을 잘 추는지 몰랐다. 제 앞에서 춤을 안 췄던 거다. 춤밍아웃한지 얼마 안 됐는데 잘하더라”라고 전했다.

한 청취자는 아이키와 남편의 첫 만남을 물었고, 아이키는 “대학교 4학년 때 처음 소개팅을 했는데 바로 잘 됐다. 그날 이후로 10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이 사람이라는 느낌이 왔냐”라고 궁금해했고, 아이키는 “결혼하고 싶다는 느낌이 왔다. 자상하고 잘생기고 키 작은 것 빼고는 다 좋다”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티저 화면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티저 화면

[OSEN=박판석 기자] 평소 패션에 남다른 센스를 가진 개성파 배우 조재윤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직원으로 분해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과 함께 호흡을 맞출 전망이다.파워볼게임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조재윤은 해맑은 표정으로 샵마스터인 배정남을 보조할 조직원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관심이 많은 패션에 대해 배울 생각에 한껏 기대에 찬 조재윤은 “줄자 하나만 해줘”, “그럼 나 뭐 입고 가야돼?”, “휴식 공간 있나요?”, “거울 많아요?” 등의 여러 가지 요구사항을 늘어놓으며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조재윤은 옷으로 고민하는 대한민국 남성들을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아 옷을 구하고 판매하는 과정에서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사장인 배정남을 보조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예능감과 높은 텐션으로 출연하는 예능마다 빅재미를 선사하는 조재윤이 이번 새 예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8일(토)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마포 멋쟁이’, ‘삼시네세끼’, ‘나홀로 이식당’,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를 잇는 5분 편성물이다.

본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pps2014@osen.co.kr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상아가 ‘애로부부’ MC 자리를 내려놓는다.파워볼엔트리

채널A·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 측 관계자는 17일 엑스포츠뉴스에 “MC 이상아가 하차한다”며 “본인이 많이 힘들어 해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힘들어 힘들어 했던 일. 첫 녹화 후 나 못하겠어 뺴주세요 했던. 오늘에서야 내려놨다. 내 정신력과의 싸움에서 내가 졌다”며 직접 ‘애로부부’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기획할 때부터 MC 선정까지 함께 의논하며 의기양양하게 시작했던 ‘애로부부’. 생각보다 현실에선 녹화 분위기가 녹록지 않다”며 “나한텐 예능이 아닌 다큐였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애로부부’는 뜨거운 ‘에로’는 사라지고 웬수 같은 ‘애로’만 남은 부부들을 위한 앞담화 토크쇼다. 이상아는 지난 7월 ‘애로부부’ 첫 방송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 하지만 방송 16회 만에  MC 자리를 떠나게 됐다.

한편 ‘애로부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뉴스엔 박아름 기자]

8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개그우먼 박미선이 ‘순한 맛 센 언니’의 내공을 보여준다.

11월18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TV와 모니터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핫한 박미선, 바다, 헨리, 재재와 함께하는 ‘랜선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1988년 MBC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한 박미선은 ‘대세 개그맨’, ‘미달이 엄마’,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 등 수식어를 얻으며 꾸준히 활동했다. 33년 동안 열일한 결과물이 온라인에서 짤과 신조어로 활용되며 재조명받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미선 임파서블’, ‘나는 박미선’을 통해 여러 세대와 소통하며 ‘랜선 친구’로 사랑받고 있다.

무려 8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박미선은 그동안 ‘라스’ 출연 섭외를 거절해 온 이유가 남편 이봉원 때문이라고 확신(?)하는 김구라에게 “지금 좋으시다면서요? 젊은 분과”라고 여유 있게 역공을 펼쳐 김구라를 꼼짝 못 하게 만든다고 해 ‘순한 맛 센 언니’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박미선은 힘이 들 때 김구라에게 전화를 거는 이유를 밝히며 절친한 후배의 미담을 들려주다 가도, 자칭 “잔소리가 없다”는 김구라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가하는 등 김구라를 쥐락펴락,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튜버로 변신해 네티즌들과 다정다감하게 소통 중인 ‘랜선 언니’ 박미선은 처음 유튜브 콘텐츠 제안을 받았을 때 의문이 들었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남편과 동반 출연하면 화제성은 보장이지만, “같이 하기 부끄럽다”며 조회 수와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유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박미선은 33년 활동했지만 숙원인(?) 스타일이 있다며 ‘샤론 미선’ 부캐 아이템을 공개, “쌀하고 밀가루 안 먹은 지 5개월 됐다”고 털어놓는다. 또 “이봉원과 알고 보면 비슷한데..”라며 부모님의 끼를 물려받아 배우의 길을 걷는 ‘초보 배우’ 딸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박하선이 ‘며느라기’ 촬영 중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이광영 감독, 배우 박하선, 권율,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 등이 참석했다.

박하선은 대기업 입사 7년차 직장인이자 결혼 한달 차에 접어든 ‘민사린’ 역을 맡아, 우리 시대의 가장 평범한 며느리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박하선은 “저희가 제사랑 추석 장면을 이틀에 걸쳐 연달아 찍었다. 원래 본가에 제사가 없다. 제사를 지내보니까 정말 심각한 문제구나, 개선되어야 할만한 사건이구나 싶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정말 세트 거의 마지막 촬영이었는데 너무 힘들었다. 이틀 동안 전을 붙이니까 쉽지 않았다. 촬영인지 진짜 제사인지 모르겠더라”라고 회상했다.

‘며느라기’는 SNS에서 화제를 낳았던 수신지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공감 100%의 ‘시월드 격공일기’.

시월드에서 사랑받고 싶어 의욕이 넘치는 시기인, 이른바 ‘며느라기(期)’를 맞은 결혼 한달차 며느리 민사린을 중심으로, 현실적인 대한민국 시월드 속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파란만장 에피소드가 펼쳐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밖에 없는 가족 이야기가 그려진다.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각 20분 내외, 총 12화.

shinye@mk.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